[분양정보] 동문건설, ‘굿모닝힐 맘시티’ 분양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전 가구를 구성해 분양하는 굿모닝힐은 이달 중 3개 블록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규모로 전용면적 59~84㎡, 총 2천803가구로 조성된다.
차별화된 ‘맘스 특화 설계’는 육아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평택맘들에게 여유롭고 행복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단지 내에 맞춤형 전문강좌를 제공하는 맘스아카데미, 여성 입주자들의 친목 활성화를 도모하는 맘스카페 등을 조성했다.
여기에 평택 최초 ‘SK 스마트홈 서비스’를 도입해 주부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외부에서도 조명과 냉ㆍ난방, 화재감지 등과 같은 세대 내 통합제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들이 단지 내에서 자녀와 즐거운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키즈캠핑파크, 어린이 물놀이터 등도 조성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평택 최초로 지구 내에 대한민국의 교육 1번지, 강남 대치동의 명문학원을 옮겨와 입주민만이 누릴 수 있는 교육환경인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을 조성한다. 현직 강사진의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거품 없는 착한 분양가도 장점이다. 인근의 동삭지구나 소사벌지구보다 저렴한 분양가에 SRT평택지제역(가칭)과 쌍용자동차, 삼성반도체(예정) 등의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근접성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단지가 위치한 신촌지구는 쌍용자동차 공장과 평택 종합 물류단지, 안성원곡산업단지, 송탄산업단지 등에 인접해 있다. 따라서 차후 삼성반도체 산업단지 등 대기업들의 산업단지 조성이 본격화되면 직주근접 배후 주거지로서 더욱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인접한 동삭지구, 동삭2지구, 영신지구, 세교지구, 소사벌지구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 또한 인기 요인이 될 전망이다.
입주가 시작될 즈음에는 평택시의 교통 호재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올해 개통 예정인 SRT 평택지제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수서~평택 간 고속철도 노선이 개통되면 평택에서 강남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져 출퇴근 여건이 크게 향상된다. 모델하우스는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2번지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평택=최해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