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닫기
뉴스
ㆍ경제
ㆍ사회
ㆍ뉴스
정치
ㆍ평택시의회
ㆍ경기도의회
ㆍ국회
ㆍ정치
평택시
문화
ㆍ공연
ㆍ전시
ㆍ문화
주민자치
ㆍ주민자치회/위원...
ㆍ읍면동
ㆍ시민단체
환경
평생학습
오피니언
ㆍ칼럼
ㆍ사설
ㆍ기고
ㆍ쑥고개
복지
동영상
커뮤니티
ㆍPDF 신문
ㆍ공지사항
ㆍ자유게시판
ㆍ설문조사

평택사랑상품권 1차분 20억 소진…42억 추가 발행한다

기사 등록 : 2019-03-13 13:33:00

박명호 samguri1@hanmail.net

  • 인쇄하기
  • 스크랩하기
  • 글씨 확대
  • 글씨 축소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구글 플러스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 네이버 밴드로 공유

평택사랑상품권 1차분 20억 소진…42억 추가 발행한다

 

평택시가 올해부터 판매를 시작한 ‘경기평택사랑상품권’ 1차 발행분 20억원이 대부분 소진돼 추가 발행에 나섰다.

평택시는 12일 ‘경기평택사랑상품권’ 2차분으로 1만원권 30만장, 5만원권 2만4천장 등 총 42억원을 발행한다고 밝혔다.

5만원권은 산후조리비 지급부서, 산모 및 산후조리원의 편의를 위해 산후조리비 지급용으로 발행됐다.

추가 발행된 상품권은 13일부터 관내 NH농협은행 12개 지점에서 구입가능하고 15일부터는 지역 농ㆍ축협ㆍ과수농협 등을 포함한 관내 농협 52개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품권은 상시 6%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1인당 월 할인구매 한도는 30만원이다.

현재 등록되어 있는 가맹점은 4천480여 개소로 가맹점 확인방법은 상품권 뒷면의 QR코드, 평택시청 홈페이지, 가맹점 스티커(가맹점 출입문에 부착)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오는 4월 청년배당을 경기평택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기 위해 카드형 상품권 발행을 준비 중이며 하반기에는 모바일 상품권을 도입, 시민이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평택시 평택사랑상품권 관리 및 운영 조례’의 전면 개정, 평택사랑상품권 운영위원회 구성 등을 검토하고 있다.